IT인터넷

대한민국 국내 웹사이트 접속 순위 TOP50

2017. 1. 3. 13:01

대한민국 국내 웹사이트 접속 순위 TOP50



우리나라는 전세계에서 인터넷속도 1위로 인터넷강국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인데요. 그만큼 인터넷도 많이 이용하고 접속도 많습니다. similarweb이라는 분석사이트에서는 각 나라별 웹사이트 접속 순위를 제공해주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들어가는 웹사이트가 어디인지 아시나요? 국내 웹사이트 접속순위 1위에서 50위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웹사이트 접속 순위 TOP50


41 - 50위



41위부터 순서대로 인터파크, 다나와, 지바고, 올레, 카카오, 카페24, 네이버무비, SLR클럽, 토텐토위즈등이 있습니다.

쇼핑,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인 카페24, 카카오톡 사이트등이 나오네요. 


31 - 40위 



31위부터 블로그미, 텀블러, 위키피디아, 딴지일보, 조인스, 이토렌트, 토렌트킴, 인스티즈, 조선일보, 밍키야가 있습니다. 주로 신문 또는 토렌트등이 많이 분포되어 있네요.


21 - 30위 



21위는 뽐뿌, 클리앙, 네이버스포츠, 일베, 옥션, 네이버지도, 네이트뉴스, 유플러스, 아마존, 히토미가 있습니다.

커뮤니티사이트와 쇼핑, 포털사이트 뉴스와 성인사이트도 눈에 띄네요. 특히 유플러스 사이트 순위가 왜저렇게 높은지 의아하네요.



11 - 20위 



11위 트위터, 동아일보, 나무위키, 11번가, 인스타그램, 네이버쇼핑, 루리웹, 지마켓, 오유, 인벤이 있습니다.

SNS, 위키, 인스타, 쇼핑, 게임 커뮤니티가 눈에 띕니다. 왠만한 일반 커뮤니티보다 게임커뮤니티인 루리웹과 인벤의 접속자가 많네요.


1 - 10위



웹사이트 접속순위 대망의 1위 네이버, 2위 구글(코리아), 3위 유튜브, 4위 다음, 5위 구글(글로벌), 6위 페이스북 7위 네이버뉴스 8위 티스토리 9위 디시인사이트 10위 네이트입니다.

예전에는 우리나라 포털사이트는 네이버와 다음 2강체제 였었는데요. 현재는 구글이 접속순위 2위까지 올라왔습니다. 구글코리아 2위 구글글로벌이 5위로 상위권을 2개나 차지하고 있다는 점이 대단한거 같습니다.

유튜브도 3위로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보는 것이 증명된것 같네요. SNS 1위의 페북이 6위를 차지하고 그외의 티스토리 도 있고 커뮤니티 1위는 디시인사이드가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대한민국 웹사이트 접속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본인이 자주가는 웹사이트가 있으신가요? 제가 자주 이용하는 것들은 생각보다 상위권에 있어서 놀랬습니다. 중간 중간 성인사이트가 있는것도 참 이색적인것 같네요. 

여러분은 어느 사이트의 순위가 놀라우신가요?


'IT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인기글

 2016전세계 유튜브 최다 조회수 순위 TOP10

 남들보다 느린 내 핸드폰 충전속도 올리는 방법 5가지

 구글 숨겨진 게임 외 프로그램 속 숨겨진 미니게임 6종










작성자

Posted by @^_^@

공유

댓글